반응형

 

안녕하세요. Kla..아니 Kaia Brand Ambassador 만두아빠입니다.

 

Klaytn과 Finschia가 아시아 최대규모의 합병을 선언하고 브랜드 네이밍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Klaytn & Finschia라는 의미를 담은 Kaia. 

 

 

따라서 기존에 Klaytn Brand Ambassador에서 Kaia Brand Ambassador가 되었습니다. Kaia의 여러 의미와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는 클레이튼재단 공식 사이트에 올라온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Kaia의 Brand Ambassador로서 지난 5월 9일 목요일, Kaia의 첫 오프라인 밋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고려대학교 중앙광장 지하에 있는 CCL!

 

 

교내 학생 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을 위해서 대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앙광장 지하에 넓은 이벤트홀을 대관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좀 부족하지만 이렇게 포스터도 만들어서 고파스(고려대학교 커뮤니티)와 고려대 서울캠 에타에도 홍보 진행하고 행사 당일!

 

 

CCL이 장소 특성상 의자가 딱딱하고 책상이 몇 개 없어서 불편했을텐데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통합체인인 Kaia를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클레이튼재단(현 Kaia 재단)에서 프로젝트 드래곤 TF를 리드하신 Jared(이우진)님께서 PT를 진행해주셨습니다. 

 

 

클레이튼과 핀시아의 통합이라는 것은 어느정도 알려져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목표, 비전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수 있어, 이 부분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주신 짧고 굵은 발표였습니다.

 

 

PT가 끝나고 사전에 Q&A를 8가지 전달드렸었는데, 이 부분에 대한 답변주셨습니다. 사전 Q&A 과정에서 세션에 참석하신 분들의 블록체인과 웹3에 대한 이해도를 파악하기 위해 몇가지 확인도 하셨습니다. 블록체인 학회 분들과 관심있으신 분들이 참석하셨지만 생각보다 투자하시는 분들은 많진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학생 신분인 분들이 많다보니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현장에서 라이브 Q&A도 진행됐습니다. 통합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질문과 함께, 웹3 커리어에 대한 방향성에 대한 질문 등 다양한 현장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모자이크..  :) 

 

 

약 1시간 반 가량의 전체 세션이 끝나고 사진 촬영을 희망하시는 분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어요.

 

통합 발표 이후 바쁘고 정신없는 일정을 소화해주고 계신 와중에도 특별히 고려대학교를 방문해주신 Kaia Foundation과 고려대학교 블록체인 학회인 블록체인밸리, 고려대학교 학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